Q . 안성으로 보내는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은 없나요?
인터넷에서 구매하신 경우나 제주로 보내실 제품이 있으신 경우 안성 배송대행지로 보내주시는 것이 기본 프로세스이나, 혹시 안성으로 보내는 게 어려우실 경우 상담을 통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Q . 꼭 제주 센터로 찾으러 가야 하나요?
제주시 화북에 위치한 제주 센터로 찾으러 오시거나, 용달 배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Q .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?
배송 신청 후 문자로 보내드리는 링크를 통해 현재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. 반품이 안되는 건가요?
제주 센터로 배송이 완료된 제품을 반품 처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 그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Q . 물량이 많아도 배송해주시나요?
네 제주박스는 전문 물류 기업과 함께 하기 때문에 많은 물량도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 가능합니다. 기업 고객께서는 상담을 통해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Q . 빠르게 제주로 보내야 하는 데 가능한가요?
네 제주박스는 경기도 안성 센터 도착 1-2일 후 제주에 도착합니다. 더 빠르게 받아보시고 싶으실 경우 항공택배를 이용해주세요.
Q . 안성까지 배송 중 오배송(분실, 파손, 다른 제품 배송 등)이 된 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육지 오배송에 대한 책임은 모두 해당 배송 업체에 있으며,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구매처와의 계약 관계이므로 제주박스에서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습니다. 오배송이 발생한 경우, 구매처와 직접 컨택하셔서 해결해주셔야 합니다. 파손에 대해서 보상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때 이 부분 고려해주시고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 . 구매처에서 안성까지 택배 배송 완료가 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제주박스 입고가 되지 않았어요
입고 시스템 처리까지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보통 입고처리는 당일에 모두 진행됩니다.
Q . 배송 신청 전에 안성 도착한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?
물품이 안성에 도착된 시점보다 배송 신청이 늦어진 경우, 입고처리를 진행할 수 없으며 입고 불가 처리됩니다.
Q .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는 무엇인가요?
용달 배송시 사다리차 이용, 추가 인원 등의 요인으로 인하여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